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남봉현 인천항만공사(IPA) 사장 중국 상하이 대만 포트세일즈 나서

임준혁 기자 webmaster@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03월 19일 18:07     발행일 2017년 03월 20일 월요일     제0면
남봉현 인천항만공사(IPA) 사장이 인천항의 컨테이너 물동량 증대와 신규선대 유치를 위해 20~24일까지 중국 상하이와 대만에서 주요 컨테이너 선사 대표를 대상으로 직접 뛰는 포트세일즈에 나선다.

IPA에 따르면 남봉현 사장은 포트마케팅 첫날인 20일, 국적선사 상하이 주재원, 상하이국제물류협의회 회원사와의 정식 대면을 통해 공식일정을 시작한다. 21일에는 상하이에 위치한 컨테이너 선사,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은 대만의 주요 컨테이너 선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남 사장은 이번 포트마케팅 기간 동안 중화권 컨테이너 선사 임원진을 직접 만나 인천항 이용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올해 4월 예정인 선사의 얼라이언스 재편과 관련해 신규선대 유치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IPA는 이번 포트마케팅에서 청취하게 될 중화권 선사의 의견을 수렴해 인천항 이용관련 현안을 점검하고 이를 인천항 운영 및 서비스 제고, 물동량 창출 기회에 활용할 계획이다.

임준혁 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