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설아·수아 생일 깜짝이벤트…수제반지가 통닭 뱃속에?

박화선 기자 hspark@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07월 17일 16:51     발행일 2017년 07월 17일 월요일     제0면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6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동국이 설아·수아에게 수제반지 이벤트를 선보였다.

방송에서 이동국은 설아·수아 쌍둥이 자매의 생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했다. 막내 시안이는 이동국과 함께 마련한 그늘막으로 누나들을 이끌었고, 누나들은 꽃잎으로 장식한 그늘막을 보며 감격해 했다.

이어 이동국은 통닭 케이크를 들고 나타났고, 생일 축하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자매의 눈길을 사로잡은 통닭 속에는 깜짝 선물이 숨겨져 있었던 것. 통닭을 먹던 설아는 통닭 속에서 비닐에 쌓여 있는 반지를 발견했다.

사실 이동국은 두 자매를 위해 반지 공방을 찾아 직접 문양을 넣고 용접을 하며 수제반지를 만드는 열정을 보였다.

그렇게 만든 수제반지는 설아와 수아의 생일선물로 끼워졌고, 두 자매는 “낳아줘서 고맙다”고 말해 이동국 부부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