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기도체육회, 상반기 주요사업 성과피드백 회의 가져

홍완식 기자 hws@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07월 17일 17:21     발행일 2017년 07월 17일 월요일     제0면
▲ 경기도체육회, 상반기 주요사업 성과피드백 회의 가져

경기도체육회는 17일 중회의실에서 상반기 도체육회 현황을 진단하고 성과체계를 수립하기 위한 ‘2017 상반기 주요사업 성과피드백 회의’를 가졌다.

전 직원이 참석한 평가회의에서는 각 과별로 체육시설은 물론 전국단위 종합대회, 각종 사업 등 상반기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하반기 사업 전략 및 업무협조체계 강화를 위한 의견을 나눴다.

또 2017년 경기도체육회 성과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해 새롭게 설정된 각종 주요사업의 핵심성과지표(KPI)를 활용해 사업 진행률을 체계적으로 점검했고, 하반기에 예정된 제98회 전국체전과 각종 생활체육 프로그램 수혜자 수 확대를 위한 실행계획 점검 등 주요 사업 세부 추진계획과 사업 모니터링 방법 등을 교육했다.

최규진 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상반기 주요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하반기 계획을 점검하는 시간을 통해 그동안 도체육회가 창출한 성과를 되돌아보고, 하반기에도 직원들의 뜻을 모아 사업별 장ㆍ단점을 파악해 지속적인 성과창출을 이룰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홍완식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