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안단테’ 고교생 완벽변신 카이 비하인드컷, 훈훈한 교복핏 안방극장 설렘주의보

박화선 기자 hspark@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09월 12일 09:09     발행일 2017년 09월 12일 화요일     제0면
▲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 카이
▲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 카이
카이가 18세 고교생으로 완벽 변신했다. 

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유비컬쳐)에서 천방지축 고교생 시경 역을 맡은 카이의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카이 분)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에서 카이는 평범한 듯 복잡한 속내를 지닌 18세 고교생으로 완벽 변신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심각한 표정의 카이의 표정에서는 분노와 두려움이 한데 엉켜진 다양한 감정을 표출하고 있어 ‘안단테’를 통해 선보일 그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거칠고 불안한 눈빛과 눈 옆에 난 상처는 평범하기만 한 고등학생인 시경이 어떤 위험한 일에 휘말린 것은 아닌지 걱정과 궁금증을 동시에 증폭시킨다. 

카이가 ‘안단테’에서 맡은 18세 고등학생 시경은 공부보다 게임에 몰두하고, 학교보다 PC방에 출석도장을 찍는 친근한 천방지축 고교생. 

모범생인 것처럼 엄마를 철저히 속인 댓가로 시골로 전학가게 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시경을 통해 방황하는 청춘의 복잡한 내면을 공감 넘치게 표현해 낼 예정이다.

‘안단테’는 오는 9월 24일(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아침 10시 1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