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비디오스타’ 심은진, 거침없는 입담+2배속 댄스 완벽소화 #여자친구 예린&유주·달샤벳 수빈·김동현

박화선 기자 hspark@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09월 19일 20:00     발행일 2017년 09월 19일 화요일     제0면
▲ 심은진 ‘비디오스타’ 출연 인증샷
▲ 심은진 ‘비디오스타’ 출연 인증샷
배우 심은진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꽈당의 전설! 오뚝 피플 특집’에 출연하는 배우 심은진의 인증샷을 게재,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은진은 밝은 미소를 지은 채 대기실 이름표를 가리키고 있다. 러블리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심은진은 또 다른 사진 속 장난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녹화에서 심은진은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좌중을 폭소케하는가 하면, 현직 아이돌도 힘들어하는 2배속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고편보니까 엄청 웃길 듯”, “심은진은 여전히 예쁘다”, “심은진 2배속 댄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디오스타 – 꽈당의 전설’ 특집에는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 유주, 달샤벳 수빈, 격투기 선수 김동현 등이 출연하며, 오늘(1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