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살림남2’ 민우혁,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없는거야? 아들과 단둘이 후~

박화선 기자 hspark@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10월 10일 10:09     발행일 2017년 10월 10일 화요일     제0면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민우혁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민우혁
민우혁이 단단히 삐쳤다. 

11일 방송될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측은 자신의 생일을 챙겨주지 않은 가족들에게 삐치고 아들과 단둘이 생일 파티를 하며 즐거워하는 민우혁의 사진을 공개했다.

민우혁의 생일날 아침, 가족들이 선물과 미역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모습과 일찍 들어오라는 아내의 말에 민우혁은 가족들이 자신을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해 줄 것으로 기대했다고 한다. 

약속한 시간에 맞춰 귀가한 민우혁은 서프라이즈 파티를 기대하며 조심스럽게 집으로 들어왔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한다.

자신의 방으로 들어간 민우혁은 편안하게 침대에 누워 잘 준비를 마친 아내 이세미를 발견했고 처음에는 자신을 속이기 위해 일부러 그러는 줄 알았으나 온 식구들이 다 잠든 것을 확인하고 나서야 자신이 혼자 착각한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사실 민우혁은 며칠 전 생일을 앞두고 어떻게 할지 의향을 묻는 가족들에게 시간이 없다며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자고 말했고 가족들은 민우혁의 의견을 따랐던 것이라고 한다.

이날 민우혁의 생일 다음날로 아쉬움을 떨치지 못한 민우혁이 아들과 함께 간 실내놀이터에서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둘만의 축하파티를 했다고 한다. 눈 앞의 케익을 상상하는 듯 아들의 음료수를 향해 케익의 촛불을 끄듯 입으로 ‘후’ 부는 모습에서는 귀여움 마저 느껴진다.

민우혁 생일파티 실종사건이 펼쳐질 ‘살림남2’는 11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