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해피투게더3’ 이태임, 극단적 다이어트 부작용 고백 #유재석이 제일 아끼는 후배는 김생민?

박화선 기자 hspark@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10월 12일 23:00     발행일 2017년 10월 12일 목요일     제0면
▲ KBS2 ‘해피투게더3’ 518회
▲ KBS2 ‘해피투게더3’ 518회
12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 518회는 김생민, 정상훈, 이태임이 출연. ‘이 우정, 그레잇!’ 특집으로 꾸며진다.

남의 영수증 봐주다가 인기 벼락 맞은 ‘슈퍼 그레잇’ 김생민. 해투동 MC들 리얼 영수증 분석하며 유재석에게 ‘수작 스튜핏’, ‘부부금슬 그레잇’ 외친 까닭은?

“캐시미어는 6억 이상 저금한 사람만 입어야 돼!” 현장을 초토화시킨 NEW 절약 명언을 공개한다.

김생민이 “유재석이 제일 아끼는 후배는 나다!” 호언장담한 이유와 대학시절 ‘개그클럽’ 동아리에 정상훈의 영입을 결사반대했던 이유는?

‘양꼬치 앤 칭따오’에서 품위 없는 ‘찌질남편’으로 변신한 정상훈. 인성甲 ‘김생민 미담’을 방출하는데.

실감나는 불륜 연기에 아내 분노 폭발한 사연부터, 장모님에게 의심 받은 사연까지 불륜연기 후유증을 공개한다.

품위 있는 몸매와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대세 여배우 이태임. “살 빼니 오징어 같다고 악플 쏟아져” 극단적 다이어트 부작용을 고백한다.

“이상형 OOO과 로맨스 연기 펼치고 싶다!” 고백! 과연, 이태임을 설레게 한 이상형은? <품위있는 그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KBS2 ‘해피투게더3’ 518회는 12일(목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