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황금빛 내 인생’ 28부, 서은수·신혜선 재회 & 서로의 감정 풀어낼까?

박화선 기자 hspark@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12월 03일 20:00     발행일 2017년 12월 03일 일요일     제0면
▲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28부
▲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28부
3일 방송될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28부에서 혁(이태환)은 지안이(신혜선)와 함께 만든 빵 도마를 남구(최귀화)와 지수(서은수)에게 선물하고, 우연히 본 지수의 해맑은 모습에 새로움을 느낀다. 

지수의 연락을 받고 약속장소로 나온 지안, 오랜만엔 만난 자매는 여전히 풀리지 않는 서로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소라(유인영)는 도경(박시후)과의 데이트에서 도경의 마음이 다른 누군가에게 흘러가고 있음을 알아채고 확인하려 하는데... 
 
태수(천호진)는 그 동안 힘들게 가장으로 살아온 시간을 인정해주지 않는 가족에게 배신감을 느끼며 힘들어하고, 재성(전노민)은 가족 사이에서 마음을 잡지 못하는 지수에게 진심을 전하려 시간을 갖는다.
 
도경은 모른 척 하고 싶었던 지안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어느 한 순간 깨닫게 되는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28부는 3일(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