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서울메이트' 구하라, 케이팝 스타와 깜짝 전화연결…주인공은 누구?

유연수 기자 webmaster@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2월 17일 17:48     발행일 2018년 02월 17일 토요일     제0면
사진=올리브 '서울메이트'
사진=올리브 '서울메이트'
'서울메이트' 구하라의 매력 만점 하우스가 공개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올리브 '서울메이트' 15화에서는 서울 나들이에 나선 구하라와 스웨덴 게스트의 모습이 그려진다. 한국의 맛을 보여주기 위해 한식당을 찾은 구하라는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자상한 매력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젓가락질이 서툰 세 자매를 위해 열심히 사용 방법을 알려주던 구하라는 음식이 나오자 생선 뼈를 발라주는 등 섬세함을 뽐낸다. 뿐만 아니라 한류 팬인 게스트들에게 좋아하는 케이팝 가수가 누구인지 묻더니, 한류 스타와의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해 설렘 지수를 상승시킨다. 아만다, 마틸다, 모아의 취향을 저격한 구하라의 무한 활약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리핀에서 온 메이트들과 겨울 여행을 떠난 김숙은 눈썰매장으로 향한다. 태어나서 처음 눈썰매를 타본 타샤와 프랑스는 그간의 조용조용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환호성을 지르며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강추위에 금방 넉다운 된 김숙과 달리 두 자매는 해질 때까지 오르락 내리락을 수없이 반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준호와 핀란드 누님 3인방의 한국 여행 둘째 날 이야기도 계속된다. 아침잠에 빠진 김준호 대신, 일찌감치 일어난 게스트들은 갓 짜낸 레몬으로 만든 레몬수부터 오트밀 죽까지, 호스트를 위한 각종 건강식을 준비한다. 눈을 뜨자마자 들이킨 레몬수의 신맛에 얼굴을 찌푸리는 김준호와 깔깔대는 게스트들의 절묘한 꿀케미가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전망. 아침 식사 후 여의도 공원에서 펼쳐지는 네 사람의 열정적인 폴 댄스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서울메이트'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40분 올리브와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