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고등래퍼2' 배연서VS이병재 키프클랜 집안싸움 승자는?

문준호 기자 mjhpjy@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3월 17일 10:18     발행일 2018년 03월 17일 토요일     제0면

16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2'에서는 2대 2 1차 팀 대항전을 펼쳤다. 특히 이날은 같은 키프클랜 소속인 배연서와 이병재가 각각 오담률과 하선호와 팀을 이뤄 진검승부를 겨뤘다.

이날 고등래퍼들은 두 명씩 한 조를 이뤄 상대 팀과 대결을 벌였다. 승패 결과에 따라 한쪽 팀에서는 반드시 탈락자가 발생하게 된다. 고등래퍼들은 교과서에 나오는 시나 소설을 주제로 선택했다. 

이날 가장 큰 관심을 끌었던 행주·보이비 팀의 배연서, 오담률과 그루비룸 팀의 이병재, 하선호가 대결을 펼쳤다. 이병재, 하선호는 '타는 목마름으로'을 주제로 선택했다. 배연서, 오담률은 시인 김영랑의 '북'을 선택했고, 결과는 15대 85로 배연서, 오담률이 압도적인 승리.

500-.jpg
500-2.jpg
사진 = 고등래퍼2 방송화면 캡쳐

멘토들과 다른 고등래퍼들은 배연서, 오담률의 무대를 보며 "완성되어 있는 무대" "신나는 무대"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병재와 하선호 무대 역시 "너무 놀라웠다" "재미있게 들렸다"며 칭찬을 했지만 최종 결과에서는 배연서와 오담률의 승리.

결국 같은 키프클랜 소속이었던 배연서와 이병재의 대결에서 배연서가 승리를 거뒀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