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추우부부 기상천외한 2세 이름 짓기 #발레학원에 간 소이현 진교진 #풀코스 대세 투어

박화선 기자 hspark@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3월 19일 23:30     발행일 2018년 03월 19일 월요일     제0면
▲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37회
▲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37회
19일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37회에서는 실종된 복근을 찾아 발레학원에 간 소이현 진교진 부부, 우효광의 기상천외한 2세 이름짓기,10% 부족한 아빠  정대세의 이야기가 펼쳐된다.

# 발레학원에 간 소이현 진교진 부부
“뭐여, 우리 서울 가는겨!? 오랜만의 서울 나들이에 나선 이현♥교진 부부. 한껏 들뜬 교진이 도착한 곳은 다름아닌 발레 학원.
집나간 복근을 찾아나선 교진.  어떤 동작이든 태가나는 이현에 반해 발레계의 구멍! 교진의 수난기가 펼쳐진다.
과연, 교진은 한 마리의 백조가 될 수 있을까?

# 우효광 선생의 기상천외한 2세 이름 짓기
심천에서 맞는 첫 아침. 몸이 무거워진 자현을 위해 함께 아침식사를 돕는 우바타.
식사 도중 시작된 2세 바다 이름 짓기 중 효광이 내놓은 이름 후보에 자현의 흰자가 폭발하는데, 과연 추우부부의 2세 이름은?

# 우리 대세가 달라졌어요, 2탄
현지 인력거 포스 폴폴 풍기는 대세표 인력거 투어부터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동물원까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그러나 풀코스 대세 투어가 난항에 부딪혔다. 가장 중요한 걸 잃어버린 대세,  大 멘붕 사태 앞에 그들의 앞날은?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37회는 19일(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