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주식회사 호코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위한 호코스 뿌까 선팩트 전달

손의연 기자 kiteofhand@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5월 09일 19:20     발행일 2018년 05월 10일 목요일     제0면
▲ 보도1_호코스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는 화장품 전문기업 호코스로부터 도내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지원할 ‘호코스 뿌까 선팩트’ 전달받았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1000만원 상당의 선팩트 400개는 어린이의 달을 맞은 경기지역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에게 선물된다.

주식회사 호코스는 2015년 올인원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 HYGGEE’를 런칭하고, 2016년 인기 캐릭터 뿌까를 활용한 ‘호코스 뿌까 선팩트’를 출시했다. 현재 롯데백화점을 시작으로 미국과 중국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유통을 펼치고 있?다.

정재환 호코스 대표는 “뿌까 선팩트가 G마켓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위메프 베스트 20위 권에 오르며 온 가족이 사용하는 안전한 선팩트로 좋은 성과를 이뤘다”며 “고객들께서 많은 사랑을 주신 만큼 우리 사회를 위한 작은 기부를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진용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본부장은 “안전하고 정직한 화장품을 만드는 호코스에서 후원한 선팩트가 어린이 달을 맞이한 우리 아이들에게 평소에 갖지 못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며 “기업의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손의연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