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당선소감] 엄태준 이천시장, “새로운 이천 적극적인 참여로 가능합니다”

김정오 기자 jokim0808@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6월 14일 13:45     발행일 2018년 06월 15일 금요일     제0면
▲ 20180614_010519

35만 자족도시로 향하는 새로운 이천을 저 엄태준에게 맡겨주신 이천시민의 위대한 선택에 무한한 책임을 느끼며 성원과 지지에 이천시민들께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산을 만나면 길을 내고 물을 만나면 다리를 놓는 각오로 온 몸을 던져 시민들의 뜻을 받들겠습니다. 시민이 주인이고 시민이 중심인 특별한 이천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청렴하고 공정한 시정을 만들어 보이겠습니다. 

오늘의 승리는 이천시민들의 승리이고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을 바라는 위대한 선택입니다. 사람이 먼저인 세상과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시작했던 초심을 잊지 않고 시민의 편에 서는 힘 있는 여당시장으로서 바다를 포기하지 않는 강물처럼 끝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저와 공정하게 경쟁했던 김경희 후보님께 마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또한 우리의 승리를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캠프관계자분들과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 주셨던 당원 동지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름답고 편안한 도시 안에서 함께 즐거워하고 슬픔은 나누는 행복한 ‘시민중심’의 ‘새로운 이천’을 약속 드립니다. 새로운 이천은 시민들의 의식전환과 적극적인 참여, 그리과 관심과 애정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