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당선소감] 임병택 시흥시장, “시흥의 품격을 높이겠습니다”

이성남 기자 sunlee@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6월 14일 13:45     발행일 2018년 06월 15일 금요일     제0면
▲ 임병택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흥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시흥시민의 민생을 살피고 품격 있는 시흥을 만들라는 것이 저를 선택하신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시흥은 시민이 주인입니다. 문재인정부의 시대적 의미가 국민을 주인으로 인정하는 국민주권 시대의 시작이 듯, 2018년 새롭게 탄생할 시흥시 지방정부 또한,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진정한 자치분권과 시민주권시대의 첫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시흥시의 품격을 높이겠습니다. 시흥시는 올해 ‘시’로 승격 된지 29년 되는 인구 45만 명의 중견도시입니다. 현재 4대 대규모 택지개발 사업과 5개 전철사업 등 급속한 인구증가와 발전 속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바다와 연접하고 녹색 자연환경 또한 수려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무궁무진한 성장잠재력을 지닌 도시입니다. 

새롭게 들어설 시흥시 지방정부는 시민의 요구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현장맞춤 행정력을 바탕으로 민생의 우선순위인 획기적인 대중교통체계 마련, 주차장 확충, 일자리 창출, 골목상권과 소상공인 지원, 원도심과 신도심의 균형발전 및 상생 방안을 마련해 낼 것입니다. 

이제 모든 역량을 발휘해서 시흥시민의 삶을 돌보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말씀 가슴에 새기겠습니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