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첫 스틸 공개

장영준 기자 jjuny54@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7월 16일 10:01     발행일 2018년 07월 16일 월요일     제0면

▲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현실 부부 파격 변신 스틸컷. tvN
▲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현실 부부 파격 변신 스틸컷. tvN
'아는 와이프' 지성과 한지민이 현실감 200%의 리얼 부부 케미로 돌아온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초록뱀미디어) 측은 16일 현실 부부로 파격 변신한 지성과 한지민의 스틸컷을 첫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 공감을 저격하는 현실 위에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상상력을 더해 '공감'과 '로망' 모두 충족시키는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쇼핑왕 루이'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까지 사랑스럽고 따뜻한 작품을 써온 양희승 작가가 집필한다. 로맨스에 일가견이 있는 제작진과 이름만 들어도 기대 심리를 자극하는 지성과 한지민이 만나 2018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작품.

현실감 200%의 리얼한 부부 케미를 뽐내는 사진 속 지성과 한지민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피곤한 모습으로 귀가한 지성은 눈앞으로 날아온 무언가에 흠칫 놀란다. 분노로 이글거리는 눈빛 한 방으로 지성을 제압하는 한지민의 '으르렁' 카리스마는 범접 불가의 영역. 주눅이 들어 멍뭉美를 발산하는 생존력 만렙의 지성과 주부력 만렙 한지민의 팽팽한 신경전은 현실 부부싸움의 진수를 보여준다. 어떤 이유에서 헬게이트 열린 퇴근길을 맞이한 것인지 웃음유발과 함께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성은 집에서는 와이프, 밖에서는 상사에게 치이는 짠내 폭발 가장 차주혁을 맡아 지금까지와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한지민 역시 직장과 가정 사이에서 동분서주하는 워킹맘 서우진으로 파격 변신해 기대감을 높인다. 첫 촬영부터 지성과 한지민은 놀라운 호흡으로 생활밀착형 부부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디테일한 연기는 물론 의상, 헤어스타일, 말투까지 현실감을 살리기 위한 두 사람의 섬세한 노력이 곳곳에서 빛을 발하며 완벽한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평범해서 더 공감 가는 차주혁의 매력을 증폭시키는 ‘갓지성’의 연기 포텐과 밝고 씩씩하지만 현실에 지쳐 까칠한 아내로 변해버린 서우진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때로는 공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한지민의 파격변신이 벌써부터 설렘 지수를 높인다.

무엇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풋풋하고 달달한 연애 시절의 모습부터 리얼리티 넘치는 현실 부부의 극과 극 모습을 담아내며 공감과 로망을 자극했던 전천후 케미 장인 지성과 한지민이 선사할 'if 로맨스'가 어떤 모습으로 전개될지 기대 심리를 높인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지성과 한지민은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다. 사소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디테일로 리얼한 부부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매 순간 설레고 공감할 수 있는 지성과 한지민의 특급 케미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아는 와이프'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