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이키우기 좋은 아파트,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10월 5일 대공개

김준구 기자 nine9522@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9월 18일 21:19     발행일 2018년 09월 19일 수요일     제9면
▲ 인천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_투시도야경

인천 서구 오류동 1722 일원에 들어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이 아이키우기 좋은 아파트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은 도보 3분 거리에 단봉초등학교를 두고 있다. 또 도보 거리에 유치원과 어린이집, 단지 바로 앞에는 중학교 예정부지가 있어 아이 교육면에서 우수한 입지를 갖췄다.

아이의 정서발달을 위해 여가와 놀이시간을 위한 시설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는 여름에는 물놀이터로 이용 가능하며,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대촌근린공원이 있다. 또 단지 내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 작은 도서관, 그리고 잔디밭으로 된 중앙광장이 있어 단지 안팎에서 자녀와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다.

교통요건 또한 우수하다. 인천 2호선을 따라 인천국제공항은 물론 수도권까지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검단양촌IC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시외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은 모두 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지만, 중형처럼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실용적으로 설계했다.

또 평형은 같지만 6개의 다양한 타입을 제공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했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서구 당하동 1075-7(검단탑병원 앞)에 위치하며, 오픈과 동시에 바로 계약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10월 5일 오픈 예정이다.

김준구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