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밀리언마켓 소속 성담의 자작곡 '계절', '마성의 기쁨' OST 낙점

장건 기자 jangkeon@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9월 19일 11:37     발행일 2018년 09월 19일 수요일     제0면

▲ '마성의 기쁨' OST Part 2 성담 '계절' 커버 이미지. 골든썸
▲ '마성의 기쁨' OST Part 2 성담 '계절' 커버 이미지. 골든썸
밀리언마켓 소속 신예 보컬리스트 성담의 자작곡 '계절'이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OST로 낙점됐다.

성담의 자작곡 '계절'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으며, 이날 방송되는 '마성의 기쁨' 5회에도 등장할 예정. '계절'은 어제만 해도 뜨거운 사랑이라 여기던 남녀가 함께 있어도 서로에게 불어오는 시린 바람을 느끼게 되는 모습을 사계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성담이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이다.

성담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애절한 가사가 사계절이 지나면서 점점 변해가는 사랑을 노래해 듣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여름 서울 한강반포지구 채빛섬버스킹 무대에서 진행된 밀리언마켓의 2018 버스킹 프로젝트 '밀리언 프리마켓' 공연 당시 성담이 현장 관객들에게 특별히 선보였던 이 곡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음원으로 공개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첫 자작곡이 드라마 OST로 채택될 만큼, 만능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성담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성의 기쁨'은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등이 출연한다.

장건 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