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라디오스타' 박병은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그룹 제의 받았다"

장건 기자 jangkeon@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9월 19일 15:39     발행일 2018년 09월 19일 수요일     제0면

▲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박병은이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 그룹의 영입 제의를 받았다고 고백한다. MBC 제공
▲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박병은이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 그룹의 영입 제의를 받았다고 고백한다. MBC 제공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박병은이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 그룹의 영입 제의를 받았다고 고백한다. 설현 맞춤형 개그 소유자 박병은은 귀엽다는 말을 좋아하는 이유를 공개하고 '낚시 부심'까지 드러내는 등 대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영화 '안시성'의 주역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과 함께하는 '갑옷을 벗고~' 특집으로 진행된다.

박병은은 학창시절 인기도 많았고 가수로까지 제의를 받았다는 사실이 언급되자 해당 그룹명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린 그룹의 이름이 거론되자 MC 차태현은 "어울린다"고 밝혀, 그가 어떤 그룹의 제의를 받았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방송에서는 박병은의 특별한 '낚시 부심'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그는 낚시터에서 세 번이나 만난 선배 배우와의 일화를 공개하는 한편,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의 섭외 제의가 왔었음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지금껏 낚시로 져 본 적은 없다"라며 자부심 넘치는 모습을 보였는데, 옆에 있던 배성우가 '국내 배우 중 원 탑'이라고 정리해줘 그의 낚시 실력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전국을 누빈 박병은은 '안시성' 촬영을 쉬는 날이면 '맛집 가이드'를 자청한 사실과, 귀엽다는 말을 들으면 좋아하는 이유를 밝혀 모두를 웃게 했다고. 특히 설현 맞춤형 개그의 소유자로 '안시성' 배우들의 인증을 받은 박병은은 이번 방송에서 특유의 입담을 활활 불태우는 등 대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과연 박병은이 제의를 받았던 남자 그룹의 이름은 무엇일지, 그의 특별한 낚시 부심과 특유의 입담은 오늘(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건 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