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인생술집' 하하 "아내 별, 항상 감사해"

설소영 기자 wwwssy@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9월 20일 16:13     발행일 2018년 09월 20일 목요일     제0면

▲ tvN 'NEW 인생술집' 녹화 방송 캡처. tvN
▲ tvN 'NEW 인생술집' 녹화 방송 캡처. tvN
하하와 스컬, 아이콘 비아이 김진환 구준회가 출격한다.

20일 방송될 tvN 'NEW 인생술집'에는 하하는 "아내를 보고 두근거릴 때가 있다" 질문에 "예" 대답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하하는 '무서워서'라고 적힌 메모가 들통 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하는 자신의 반전 대답에 대해 "결혼 후 두근거림보다 더 멋진 안정감이 생기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다"고 말을 전했다.

스컬은 "레게의 본고장인 자메이카에서 1위를 한 적이 있다"고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그는 "밥 말리의 아들인 스티븐 말리와 함께 했던 노래였다. 우리나라에서는 7시간 만에 차트 아웃이 되었는데 6개월이 지나고 자메이카 차트에서 점점 역주행을 하더니 1위를 했다"고 밝히며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이어 "노래 덕에 시청률이 50%가 넘는다는 자메이카의 국민 프로그램에도 출연, 길거리 나가면 자메이카 사람들이 다 알아볼 정도 였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비아이는 "소속사의 다른 가수들은 모두 양사장님과 겸상을 했지만 우리만 못했다. 우리가 붙임성이 없는 성격이여서 그런가 싶어 섭섭한 마음이 들던 찰나, '사랑을 했다'가 나오고 나서 함께 식사를 하고 서로 많이 친해졌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김진환은 성격에 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그는 "연습생 시절 사람들을 너무 착하게 대했더니 나를 좀 만만하게 보는 것 같아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했다. 이어 "오히려 성공하려면 비아이나 준회처럼 이기적이어야 한다"고 뜻밖의 폭로를 터뜨리며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구준회는 아이콘의 숙소에 관한 질문에 대해 "처음에는 같이 살았지만 이제는 두 집에 나누어산다"고 밝혔다. 한 집이나 각자 집이 아닌 왜 두 집에 나누어 사냐는 질문에 그는 "제 실수 때문"이라고 입을 열었고, 곁에 있던 비아이의 "사는 게 사는 게 아니었다"고 증언까지 더해지며 구준회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설소영 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