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괴물신인' 로시, 한복 입고 추석 인사

장영준 기자 jjuny54@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9월 23일 13:32     발행일 2018년 09월 23일 일요일     제0면

▲ 가수 로시가 한복을 입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도로시컴퍼니
▲ 가수 로시가 한복을 입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도로시컴퍼니
'괴물신인' 로시가 한가위를 맞아 단아한 한복 자태로 인사를 전했다.

로시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추석 연휴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시는 단아하면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정하게 땋은 머리, 흰 저고리에 분홍빛 치마를 갖춰 입은 로시는 수즙은 듯한 미소와 함께 기품 있는 한복 자태를 드러냈다.

로시는 8월 30일 첫 미니앨범 'Shape of Rothy'를 발표, 타이틀곡 '버닝'으로 정식 데뷔하며 가요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가요계 레전드' 신승훈이 제작한 첫 솔로 여가수로 주목받은 로시는 정식 데뷔 후, 신인 여가수로는 드물게 음원차트 진입과 음악방송 상위권에 등극하며 '2018 최고의 유망주'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지난해 11월에 발표한 프리데뷔곡 'Stars'가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로시는 오늘(23일)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로 귀성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