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현아♥이던 길거리 데이트 사진 공개

장건 기자 jangkeon@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10월 11일 08:50     발행일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제0면

▲ 가수 현아가 연인 이던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햇다. 현아 인스타그램
▲ 가수 현아가 연인 이던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햇다. 현아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가 연인 이던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햇다.

현아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던과 데이트 하는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현아는 이던과 손을 잡고 거리를 걷거나, 크레페를 사먹는 등을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환하게 웃는 현아의 모습이 눈에 띈다.

앞서 지난 8월 현아와 이던은 열애 사실을 직접 밝혔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열애설 보도 당시 "사실무근"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다음날 현아와 이던이 직접 매체를 통해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후 큐브는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 데 있어 서로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왔다"며 "수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지었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현아, 이던을 퇴출시킨다는 내용에 대해 회사로서는 아직 공식적인 결정을 한 바가 없다"며 입장을 번복했고, 현재 두 사람의 퇴출 여부에 대해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장건 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