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나혼자산다' 기안84, 김충재와 함께 건강검진

장건 기자 jangkeon@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10월 11일 15:48     발행일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제0면

▲ 기안84가 비장하고도 긴장되는 건강검진으로 살 떨리는(?) 하루를 보낸다. MBC
▲ 기안84가 비장하고도 긴장되는 건강검진으로 살 떨리는(?) 하루를 보낸다. MBC
기안84가 비장하고도 긴장되는 건강검진으로 살 떨리는(?) 하루를 보낸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미대동생 김충재와 함께 초음파부터 대장내시경까지 오장육부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진다. 건강에는 전혀 관심이 없을 것 같던 '나 혼자 산다'의 대표 자연인 기안84가 건강검진에 나섰다는 소식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아침 눈 뜨자마자 대장내시경을 위한 약을 먹고 화장실에 여러번 다녀온 그는 초췌한 몰골로 병원에 도착했다. 병원에서 합류한 김충재도 기안84와 비슷한 상태(?)로 등장, 지난 방송에서 꽃미모를 발산하며 뭇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던 그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안84와 김충재는 본격적인 건강검진에 들어가기에 앞서 간단한 신체검사에서부터 경쟁의식을 불태운다. 키부터 몸무게, 급기야 폐 기능까지 서로의 결과의 날을 세우는 두 사람은 듣도 보도 못한 '건강배틀'을 성사시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안84는 한 단계 한 단계 검진을 진행할수록 자신의 평소 생활습관을 되돌아보며 걱정을 해 평소 그답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무신경의 아이콘 기안84의 마음마저도 졸이게 만든 건강검진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안84의 건강검진 체험기는 내일(12일) 오후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밝혀진다.

장건 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