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파주 e편한세상 헤이리 24일부터 분양
경제 분양정보

파주 e편한세상 헤이리 24일부터 분양

DL건설은 전국에서 문화마을로 유명한 탄현면 해이리마을 인근에 ‘e편한세상 헤이리’ 분양을 오는 24일부터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지난 14일 운정역앞 야당동에 주택전시관을 개관했다. DL건설이 파주시에 아파트를 공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e편한세상 헤이리는 파주 탄현면에서 20년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대규모 신규 단지로 희소성도 높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1천5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537가구 ▲84㎡B 520가구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이뤄졌다.

e편한세상 헤이리의 청약 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화) 1순위 해당지역 및 기타지역, 26일(수) 2순위 접수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3일(목)이며 정당 계약은 11월14일(월)~16일(수) 3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오는 2025년 5월이다.

e편한세상 헤이리가 들어서는 파주시는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대출 등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주택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1순위 자격이 되며 재당첨 제한이 없다.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발코니 확장비가 무상이다.

교통접근성이 뛰어나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지날 예정이다. GTX-A노선은 파주 운정~서울역~삼성~동탄 간 약 79.9km를 연결하는 노선이며 2024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공사 중이다. 지하철 3호선 연장선 사업도 계획돼 있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와 동서평화고속도로 사업도 예정돼 있다.

e편한세상 헤이리는 인근에 LG디스플레이 등이 입주해있는 LCD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파주탄현국가산업단지, 파주탄현일반산업단지, 파주출판도시 등 다양한 업무시설이 위치해 있는등 반경 5km 내에 위치한 총 4개 산업단지에는 121개 업체, 1만7천983명이 근무, 배후 단지로 주목된다.

또한 인근에 파주 메디컬클러스터 조성사업과 운정테크노밸리 산업단지 조성사업도 예정돼 있다.

단지는 반경 500m 내에 하나로마트, 탄현종합복지회관, 탄현면 행정복지센터 등이 위치해 있다. 반경 5km 내에는 헤이리예술마을, 사파리체험테마파크, 파주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탄현초 병설유치원(공립)과 탄현초, 탄현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통일동산, 보현산, 소울원, 임진강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e편한세상은 2022년 상반기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했다. 커뮤니티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실내놀이터, 라운지카페, 비즈니스홀, 독서실, 방과 후 교실, 선큰광장 등이 들어선다. 단지 내 조경 면적 비율이 약 34%다.

파주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