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D-6’ 빅 바이어 잡아라 ‘기대 UP’
2015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D-6’ 빅 바이어 잡아라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가 주관하는 ‘2015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경기도가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인 뷰티산업 지원을 위해 지난 2009년부터 개최해 온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전시회로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바디케어, 피트니스, 패션 등 뷰티산업 전 분야의 국내 강소기업 400개사가 참가해 국내 뷰티산업의 현주소와 향후 뷰티산업의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뷰티박람회에는 홍콩 대형 화장품 유통체인점인 ‘사사(SASA) 코스메틱’과 미국 명품 화장품 브랜드 ‘피터 토마스 로스’, 지난해 매출 21억 유로를 달성한 대표적인 프랑스 뷰티 기업 ‘그루프 로쉐’ 등을 비롯한 글로벌 빅 바이어들이 참가해 국내 뷰티관련 기업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도는 이들 빅 바이어를 포함한 30개국 130개사 해외 진성 바이어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400여개 국내 중소기업과 1:1 수출상담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수출 상담과 함께 ‘K-BEAUTY EXPO 2015 혁신 제품 어워드’도 기업의 이목을 끌고 있다.

뷰티박람회를 빛낼 올해 혁신제품을 선정하는 이 프로그램은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등의 해외 매체를 초청해 심사를 진행하며 선정된 제품은 해외 매체를 통한 현지 홍보 기회를 갖게 된다.

박람회장을 찾은 일반인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8일과 19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는 뷰티 멘토로부터 실생활 뷰티 노하우를 전수받는 ‘뷰티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며 올해 뷰티 멘토로는 배우 ‘공현주’,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모델 ‘이선진’과 피트니스 트레이너 ‘레이양’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호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