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능의 법칙" 솔직하고 화끈한 메인 예고편 공개!
"관능의 법칙" 솔직하고 화끈한 메인 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등 대한민국 국보급 여배우들의 캐스팅과 함께 한국 영화로는 처음으로 40대 여성의 성과 사랑에 대한 현실적 공감과 판타지를 그려내 주목 받고 있는 "관능의 법칙"[제작: 명필름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권칠인 / 주연: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이 세 여배우의 치명적 매력을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여전히 불타 오르고 싶은 세 여자의 이야기! 치명적 매력 폭발!
“이건 꼭 봐야 되는 영화!” 메인 예고편 공개 후 네티즌 폭발적 반응!
<관능의 법칙>은 꽃보다 화려하게 만개하는 절정의 40대! 지금이 어느 때 보다 제일 잘 나간다 믿는 골드미스 ‘신혜’, 도발적 주부 ‘미연’, 싱글맘 ‘해영’, 뻔뻔하게 밝히고 화끈하게 즐기며 일도, 사랑도, 섹스도 여전히 뜨겁게 하고 싶은 세 친구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3인 3색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관능의 법칙>이 여전히 뜨겁게 불타오르고 싶은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메인 예고편에서는 어린 남자와 만나는 여자 ‘신혜’(엄정화), 당당하게 원하는 여자 ‘미연’(문소리), 딸 몰래 연애하는 여자 ‘해영’(조민수)의 뻔뻔하고 화끈한 에피소드가 공개돼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고급 음식점에서 당당하게 엄마카드로 쏘겠다는 연하남 ‘현승’에게 당황하는 골드미스 ‘신혜’, 민간요법을 총동원한 자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남몰래 다른 도움(?)에 의지하는 남편 때문에 자존심이 상한 도발적인 주부 ‘미연’, 남자친구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기다 갑자기 들이닥친 딸 ‘수정’의 훼방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 싱글맘 ‘해영’의 모습이 그려지며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관능의 법칙> 메인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이건 봐야 되는 영화ㅋㅋ 롯데 공모전 당선작이라던데요? 완전 기대!!”(네이버_gosl****), “예고편 보고 빵 터졌어요~완전 기대됩니다~~”(네이버_hyun****),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의 만남이라니 영화제목과 너무 잘 어울리는 배우들 ^^ 기대됩니다”(네이버_shtj****), “캐스팅부터가 후끈후끈 허네~~오 기대됨ㅋㅋㅋ”(다음_ebbunihke), “친구들이랑 벌써 보러 가기로 약속잡고 난리도 아니예요 ㅋㅋ 언능 개봉했음 좋겠어요!”(다음_하이하이요), “대한민국에서 연기 잘한다는 여배우 3명이 다 나오는군요”(다음_careuio) 등 폭발적 기대감을 드러냈다.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국보급 여배우들의 치명적 매력을 담아낸 것은 물론,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관능의 법칙>은 오는 2월 13일 개봉, 관객들을 찾아간다.

*Information
제목: 관능의 법칙
감독: 권칠인 <싱글즈>
출연: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이경영, 이성민, 이재윤
제작: 명필름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크랭크인: 2013년 7월 29일
크랭크업: 2013년 10월 12일
개봉: 2014년 2월 13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