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모금회 상동산업(주) 하동균 대표 아너 소사이어티 83번째 회원 가입
인천모금회 상동산업(주) 하동균 대표 아너 소사이어티 83번째 회원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조건호 인천모금회 회장과 하동균 성동산업 대표이사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왼쪽부터 조건호 인천모금회 회장과 하동균 상동산업 대표이사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13일 상동산업(주) 하동균 대표이사가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83번째 회원으로 가입했다.

하 대표는 “2년 전 쪽방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실상을 보고 자극을 받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 대표는 그동안 매월 정기적으로 장애인시설과 단체를 위해 성금을 지원해 왔으며 홀몸노인을 위한 후원에도 앞장서왔다.

조건호 인천모금회 회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지속적으로 도움을 준 하동균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설립한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1억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 내 1억원 기부 약정을 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인천 지역 회원들은 매년 사회복지시설과 기관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회원 가입 문의는 인천모금회(032-456-3311)로 하면 된다.

최성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