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2016’ 개성파 싱어송라이터 총출동… 각기다른 음악色 ‘기대감UP’
‘슈퍼스타K 2016’ 개성파 싱어송라이터 총출동… 각기다른 음악色 ‘기대감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1.jpg
사진= 슈퍼스타K 2016, Mnet

‘슈퍼스타K 2016’

개성파 싱어송라이터들이 ‘슈퍼스타K 2016’으로 총출동한다.

29일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 2016’ 2회에서는 작사, 작곡, 편곡 등에 뛰어난 개성파 싱어송라이터들이 등장한다.

‘슈퍼스타K 2016’ 제작진운 본방송에 앞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2회 방송 참가자들의 실력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는 예고편 영상을 선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부산 가출 사나이 ‘송누리’가 샤이니의 ‘뷰(View)’를 자기만의 색깔로 편곡해 눈길을 끈다. 그의 무대를 본 심사위원 김범수, 용감한 형제는 ‘송누리’의 기타 선율에 맞춰 리듬을 타며 매력에 푹 빠져들었다.

이어 시애틀 쌍둥이 형제 ‘J TWINS’는 감미로운 기타연주와 꿀저음을 뽐내 에일리와 거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보스턴 미대생 ‘조리나’는 마음을 촉촉히 적시는 감성적인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21세 서울 유학생 ‘박준혁’은 수준급 기타연주를 자랑하며 자작곡을 선보여 몰입도를 높였다.

이밖에도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등장한 서울대 출신 CEO ‘임현서’는 허를 찌르는 독특한 자작곡으로 심사위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스타K 2016’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는 작사, 작곡, 편곡 능력을 갖춘 개성파 싱어송라이터들이 대거 등장한다”며 “1회 때와는 또 다른 개성과 음악 색깔을 가진 참가자들이 선보이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가 시청자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안길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슈퍼스타K 2016’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슈퍼스타K 2016, 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