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프라이머리, 사이버 걸그룹 ‘고고로켓 씨스타’ 론칭… “성공보다 도전이 중요”
길 프라이머리, 사이버 걸그룹 ‘고고로켓 씨스타’ 론칭… “성공보다 도전이 중요”
  •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입력   2016. 10. 05   오후 2 : 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1.jpg
▲ 사진= 길 프라이머리 고고로켓 씨스타, 연합뉴스

‘길 프라이머리’

가수 길과 프라이머리가 사이버 걸그룹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5일 서울 광화문 Cel 스테이지에서는 사이버 가수 ‘고고로켓 씨스타’ 론칭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길 프라이머리는  ‘고고로켓 씨스타’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고고로켓 씨스타는 캐릭터에 케이팝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융복합 콘텐츠로, 외계에서 온 걸그룹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에 걸크러쉬 매력과 개성 넘치는 음성을 지닌 3인조 사이버 가수 캐릭터이다.

이날 길은 “사이버 걸그룹인 만큼 얼굴 없이 노래를 부르는 실제 가수가 존재한다. 누군지 말씀해드릴 수 없지만 신인도 있고 기존 가수도 섞여있다. 고고로켓과 실제 가창자와 무대도 꾸밀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성공보다는 도전이 더 중요한 것 같다”라며 “프라이머리와 둘이 도전이 필요했다”라며 고고로켓 씨스타를 론칭한 배경을 설명했다.

‘소이(SOI)’,‘ 제시(ZECCI)’, ‘래요(RAEYO)’라는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고고로켓 씨스타는 인간의 형태를 하고 있으며, 익숙한 듯 하면서도 신비로운 외모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길이 프로듀싱한 ‘렛 잇 플라이(Let It Fly)’는 고고로켓 멤버들의 파워풀한 랩과 신나는 비트가 어우러지는 곡이다.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한 ‘셧 업(Shut Up)’은 평범한 일상을 재치있게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고고로켓 씨스타는 8일 상암DMC에서 펼쳐지는 2016 서울국제뮤직페어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길 프라이머리 고고로켓 씨스타,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