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2016’ 김영근-이지은vs조민욱-박태민 '용호상박' 대결의 승자는?
‘슈퍼스타K 2016’ 김영근-이지은vs조민욱-박태민 '용호상박' 대결의 승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스케.jpg
▲ Mnet ‘슈퍼스타K 2016’

‘역대급 죽음의 조’로 화제를 모은 김영근-이지은과 조민욱-박태민 중 누가 승리를 차지할까.

27일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 2016’는 지난주에 이어 3라운드 ‘2 VS 2 배틀’을 펼치는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경쟁이 그려진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되는 참가자들의 무대는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 방송에서 김영근-이지은의 ‘사랑 그렇게 보내네’가 뜨거운 화제를 모은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또 선공개된 대진표에는 임현서-진수아 VS 진원-이세연, 최솔지-최연정 VS 박태준-이서연, 코로나-이세라 VS 영자돌림-박준혁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배틀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진원-이세연팀의 무대 영상에는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감성 보이스로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였다.

이에 맞서 자작곡 ‘엄마 카드’로 무한 매력을 뽐낸 임현서와 소울 충만한 진수아가 개성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치의 양보도 없는 도전자들의 감동 노래대결은 27일 밤 9시4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