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 연예계 절친 류현경-박정민이 탑승, 고아성까지 깜짝 출연
‘현장토크쇼 택시’ 연예계 절친 류현경-박정민이 탑승, 고아성까지 깜짝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토크쇼 택시’에 연예계 절친 류현경과 박정민이 탑승한다.
▲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연예계 절친 류현경-박정민이 탑승, 고아성까지 깜짝 출연
▲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연예계 절친 류현경-박정민이 탑승, 고아성까지 깜짝 출연

1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충무로의 떠오르는 괴물배우 류현경, 박정민이 출연해 숨겨둔 끼와 매력을 무한 발산한다.

김혜수 아역으로 데뷔해 22년 동안 꾸준히 연기활동을 해온 ‘여배우계의 공무원’ 류현경은 실제 출연한 작품만 50편 이상이라며 실력파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도 활동했던 반전이력을 공개한다.

특히 그녀가 작업한 작품이 리쌍의 길과 정인의 뮤직비디오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포스트 황정민’이라 불리는 박정민은 공부밖에 몰랐던 모범생에서 동료 배우들과 감독에게 극찬 받는 충무로의 블루칩이 되기까지의 일화를 공개한다.

학창시절 놀러간 펜션에서 우연히 만난 유명 영화배우로 인해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밝혀 유명 배우가 누굴지 궁금증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학창시절에도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던 그가 돌연 한예종 연기과에 지원하며 정식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이 밖에도 류현경, 박정민의 연예계 절친 고아성이 깜짝손님으로 등장, 예능이 서툰 절친들을 위해 응원차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히며 초반부터 거침없는 폭로전을 이어가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토크쇼 택시’는 1일 밤 12시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