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김종국에 근육허세 부리다 허걱! #김건모 1주년 자축파티 #스페셜 MC 김희선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김종국에 근육허세 부리다 허걱! #김건모 1주년 자축파티 #스페셜 MC 김희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6일 방송될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 48회는 배우 김희선이 스페셜 MC로 참여한 가운데, 이상민이 김종국에게 근육허세를 부리다 호되게 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1. 박수홍, 윤정수에 파격제안
수홍 하우스를 찾은 20년 지기 짝꿍 윤정수. 수홍은 자신의 집을 찾은 20년 지기 짝꿍 윤정수를 위해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를 준비한다.

신나게 레몬을 까더니 믹서기를 '자가 발전 자전거'로 연결하고, 한 달 안에 7kg 감량시 '냉장고'를 주겠다 파격제안을 하는데…

결국, '냉장고'를 생각하며 분노의 페달질(?)을 선보이는 정수. 정수는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

#2. 김건모, 미우새 1주년 자축파티
모닝소주로 하루를 시작하던 쉰건모가 벌써 미우새 1주년이 됐다. 그동안 자리를 빛낸 지인들을 초대해 자축파티를 연 쉰건모. 

이벤트 달인답게 초대형 달고나, 소주얼음동상부터 쉰건모표 뷔페까지. 쉰건모의 1주년 자축파티 모습은?

#3. 급 다이어트 돌입한 이상민, 김종국에 호되게 당하다?
웬일인지 심각한 얼굴로 끊임없이 뱃살 체크하는 상민. 알고 보니 새 광고를 위해 급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일주일간 금식’ 선언을 한 상민은 허기를 달래줄 ‘다이어트 빵’ 만들기고 하고 무아지경으로 거품기 돌리더니 뜬금없이 팔 근육을 자랑하기에 바쁘다.

그러던 상민이 김종국 앞에서 복근 보여주다 호되게 트레이닝 당하는데…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 48회는 6일(일요일) 밤 9시1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