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동치미 투어’ 남일우·김용림 유인경·정진모 최홍림·도경숙, 세 중년부부의 두번째 신혼여행
MBN ‘동치미 투어’ 남일우·김용림 유인경·정진모 최홍림·도경숙, 세 중년부부의 두번째 신혼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N ‘동치미 투어’ 1회
▲ MBN ‘동치미 투어’ 1회
28일 MBN ‘동치미 투어’ 1회는 중년 부부 설렘 찾기 프로젝트 편이 방송된다.

검은 머리가 파뿌리 될 때까지 잘 살아보자던 부부의 서약은 살면서 얼마나 지켜질까? 결혼 53년차 배우 남일우-김용림 부부, 결혼 32년차 방송인 유인경-정진모 부부, 결혼 14년차 최홍림-도경숙 부부가 ‘다시 가는 신혼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두 번째 신혼여행 길에 오른다. 

신혼여행 당시의 설렘과 떨림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자 일본 야마가타현으로 여행을 떠난 이들에게 과연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까?  

일본으로 떠난 이들의 첫 목적지는 긴잔 온천. NHK드라마 <오신>의 촬영지로 유명해지며 전국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이곳에서 세 부부는 제작진으로부터 하나의 미션을 전달받는다. 

긴잔 온천을 산책하며 가장 닭살 돋게 커플사진을 찍어오는 것. 말이 끝나게 미션 사진 찍을 장소를 물색하는데, 과연 어떤 커플이 1등을 차지하게 될까?

이밖에 “길어봤자 최대 10여 년의 남은 여생을 아내와 영화처럼 살다 가고 싶다”는 배우 남일우의 솔직 발언과 방송인 최홍림의 가방, 휴대전화 분실 사건, <동치미>에서 말로만 들었던 유인경의 ‘진짜 남편’이 공개된다. 

MBN ‘동치미 투어’ 1회 중년 부부 설렘 찾기 프로젝트는 28일(월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