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이태환·신혜선 오해 풀고 쌍방향 로맨스 시작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이태환·신혜선 오해 풀고 쌍방향 로맨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이태환
▲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이태환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가 드디어 짝사랑에 종지부를 찍고 이태환과 달달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서지수(서은수)가 선우혁(이태환)과 서지안(신혜선)에 대한 오해를 풀고 드디어 쌍방향 로맨스를 시작했다.

그 과정에서 지수는 오랜 짝사랑 상대인 혁을 애써 차갑게 대하며 거리를 두기도 했다. 급기야 동생 서지호(신현수)를 남자친구인 척 하려다 들키고 만다. 하지만 그 덕분에 두 사람은 오해를 풀고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게 됐다.

극 초반부터 선실장님을 짝사랑 하며 가슴앓이 했던 지수 역의 배우 서은수는 다양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왔다. 특히 최근에는 애정 전선의 급물살로 핑크빛 기류를 이어가며 사랑에 빠진 여자의 설렘을 잘 표현했다. 

그런가 하면 맘을 정리하고자 선을 그으며 냉정하고 시크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더해 짝사랑 상대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때론 순진무구한 허당 모습으로, 때론 짠내와 사이다를 넘나들며 다양한 면모로 이제는 로코계의 샛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