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문화재단 ‘최백호 낭만콘서트’ ‘가을방학콘서트’ 조기예매하고 30% 할인 받자
화성문화재단 ‘최백호 낭만콘서트’ ‘가을방학콘서트’ 조기예매하고 30% 할인 받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문화재단이 <최백호 낭만콘서트>와 <가을방학콘서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조기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백호 낭만콘서트>는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가을방학콘서트>는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10일 반석아트홀에서 열리는 <최백호 낭만콘서트>는 가수 최백호의 데뷔 41주년을 기념해 기획했다. 최백호는 데뷔곡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를 계기로 세련된 멜로디와 시적 가사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1970~80년대 당시, 한국 가요의 주류이던 트로트 음악 사이에서 깊은 서정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당대의 다른 가수들과 구별되는 특별한 음악적 자리를 차지했다.

특히 입대 직전의 감정을 섬세하게 묘사한 ‘입영전야’, 항구도시 포항을 노래한 ‘영일만 항구’, 삶의 허무와 지나간 시간에 대한 미련을 담은 ‘낭만에 대하여’ 등 여러 히트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그의 대표곡 ‘길 위에서’ ‘그쟈’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등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자작곡 탄생 비화, 인생, 추억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인디그룹 ‘가을방학’의 콘서트인 <가을방학콘서트>는 다음달 11일 펼쳐진다. 가을방학은 프로듀서 ‘정바비’와 보컬 ‘계피’로 이루어진 어쿠스틱 듀오로, 데뷔이후 꾸준한 음악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0년 데뷔 앨범인 ‘가을방학’은 누적 판매 2만장 이상을 기록하는 등 홍대 인디씬을 넘어 폭넓은 대중적 지지를 받았다. 이후 2013년 2집 ‘선명’을 비롯해 사이사이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는 등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젊은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사랑가득하고 감성 충만한 곡들을 선보일 게획이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과 반석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에서 하면된다. 문의 1588-5234

송시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