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어라 달순아’ 후속 ‘파도야 파도야’ 명품배우 반효정·이경진·선우재덕 합류
‘꽃피어라 달순아’ 후속 ‘파도야 파도야’ 명품배우 반효정·이경진·선우재덕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도야 파도야’ 반효정·이경진·선우재덕
▲ ‘파도야 파도야’ 반효정·이경진·선우재덕
반효정, 이경진, 선우재덕이 KBS 2TV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파도야 파도야’에 캐스팅. 각각 오복실(조아영 분)의 할머니와 엄마, 악연으로 엮인 황창식으로 분한다. 

‘파도야 파도야’는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 재산마저 잃어버린 오복실과 그녀의 가족들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온갖 삶의 고난에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며 꿈을 이루고 가족애를 회복해가는 휴먼 성장 패밀리 드라마.

반효정은 극중 오복실의 할머니 홍기전을 연기한다. 혈육에 대한 애착이 강하고, 감정표현에 솔직하며 정이 많은 기전은 팔자 좋은 마나님으로 한 시절 좋게 살아왔지만 이제는 품이라도 팔아 할미 노릇, 시어미 노릇을 해야 하는 인물이다.

홍기전의 며느리이자 오복실의 엄마 이옥분역은 이경진이 맡는다. 자존심 강하고 억척스럽고 강인하지만 정 깊고 경우를 아는 옥분은 자식들을 위해서라며 못할게 없고 자신보다는 자식들의 행복이 우선인 따뜻한 성품을 지닌 여인이다.

홍기전, 이옥분과는 극중 악연으로 엮이는 황창식역은 선우재덕이 맡는다. 배포 크고, 과감하고 저돌적이고 돈 냄새를 귀신같이 맡는 황창식은 겉으로는 호탕하고 유쾌한 사람 같지만 그 이면에 야비하고 잔인한 성격이 숨어있다.

‘파도야 파도야’는 ‘꽃피어라 달순아’ 후속으로 오는 2월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