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김상돈 의왕시장 예비후보,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와 간담회 갖고 지역현안 논의
민주당 김상돈 의왕시장 예비후보,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와 간담회 갖고 지역현안 논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0507_152717[1]

더불어민주당 김상돈 의왕시장 예비후보는 7일 지산의 선거 사무실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를 비롯 의왕ㆍ과천시장 예비후보, 도ㆍ시의원 예비후보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이재명 예비후보 인사말에 이어 김상돈 예비후보의 수석 선거대책본부장을 맡은 기길운 의왕시의회의장의 환영사, 이재명과의 대화(질의ㆍ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재명 도지사 예비후보는 “의왕ㆍ과천의 시장ㆍ도의원ㆍ시의원 예비후보들과 힘을 합해 당선돼 의왕ㆍ과천의 발전은 물론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상돈 의왕시장 예비후보는 이재명 예비후보를 상대로 “인덕원~서동탄 간 전철을 계획보다 앞당기고 국립 철도박물관을 반드시 의왕에 유치하며 3개 권역으로 나눠진 지역 연결을 위한 내손동 예비군훈련장 이전에 따른 편의시설 건설의 재정적ㆍ행정적 지원을 해 달라”고 건의했다.

이에 대해 이재명 예비후보는 “도지사가 되면 해당 부처인 국토교통부와 국방부 등과 협의해 지역 현안이 잘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변했다.

의왕=임진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