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요정' AOA,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귀여움+발랄
'여름 요정' AOA,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귀여움+발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신곡을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신곡을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
걸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신곡을 스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부터 이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AOA - 5TH MINI ALBUM [BINGLE BANGLE] MEDLEY CLIP(이하 메들리 클립)'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메들리 클립에서 AOA는 타이틀곡 '빙글뱅글' 콘셉트에 맞춰 360도 회전하고 있다. 멤버들은 귀여우면서 발랄한 매력과 함께 타이틀곡 '빙글뱅글'을 포함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풀어냈다. AOA만의 시원하고 밝은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곡 '빙글뱅글'은 파티의 계절인 여름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린다. 강한 비트 위에 울리는 휘파람 소리와 시원한 기타 소리가 만들어낸 흥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90년대 레트로 R&B 영향을 받은 캐치한 팝장르 '수퍼 두퍼(Super Duper)', 매혹적인 기타 아르페지오로 시작되는 레게풍의 '히트(HEAT)', 경쾌한 스네어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중독적인 팝 댄스곡 '라디 다디(Ladi Dadi)', 통통 튀는 코러스와 들을수록 깊이 빠져드는 래핑이 돋보이는 '파르페', 레트로한 요소들로 구성된 업비트 일렉트로 팝 장르의 '뚜뚜뚜' 등 다양한 장르의 여섯 곡이 담겼다.

AOA는 5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GLE BANGL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