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최불암, 특별출연…전설의 '수사반장'이 돌아온다
'라이프 온 마스' 최불암, 특별출연…전설의 '수사반장'이 돌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 배우 최불암이 출연한다. 스튜디오드래곤, 프로덕션H
▲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 배우 최불암이 출연한다. 스튜디오드래곤, 프로덕션H
'라이프 온 마스'에 전설의 '수사반장' 최불암이 출연한다.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극본 이대일 연출 이정효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프로덕션H) 측이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하는 최불암의 스틸컷을 29일 공개했다.

'라이프 온 마스'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다. 두뇌파 형사 한태주(정경호)가 육감파 형사 강동철(박성웅)과 만나 펼치는 복고 수사극 장르물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공개된 사진은 7~80년대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수사반장' 최불암의 모습을 연상시켰다. 날 선 눈빛과 형사의 상징인 바바리코트 차림의 최불암은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한다. 

최불암은 1988년 시대상뿐만 아니라 감성까지 담아냈다. 극중 그는 꿈과 현실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한태주에게 중요한 힌트를 제공하는 인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최불암은 "모든 후배들한테 사랑과 배려로 불편한 것 없이 해줘서 감동스러웠다. 이 작품이 성공해서 시청자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라이프 온 마스' 제작진은 "88년을 배경으로 하는 수사물인 만큼, 당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수사물인 '수사반장'의 상징적인 인물 최불암을 모시고 싶어 공을 들였다"며 "출연해 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최불암의 출연으로 무게감은 물론 시대상의 리얼리티까지 한층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유쾌하고 신나는 복고수사에 쫄깃한 미스터리를 가미해 차별화된 웰메이드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는 '라이프 온 마스'는 '미스트리스' 후속으로 다음달 9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 된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