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예은 NEW 싱글하우스 공개! #김완선 애프터 데이트 #제아&김수연&윤희정 풀코스 먹방
‘비행소녀’ 예은 NEW 싱글하우스 공개! #김완선 애프터 데이트 #제아&김수연&윤희정 풀코스 먹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N ‘비행소녀’ 41회
▲ MBN ‘비행소녀’ 41회
MBN ‘비행소녀’ 41회에서 핫펠트 예은의 새로운 싱글하우스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날 예은은 “야외 테라스가 중요하고,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중요한데 두 가지가 충족되는 집이 있어서 이사를 하게 됐다”며 이사 계획을 밝힌다. 청담동 집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던 예은은 옥상에서 밤하늘을 바라보다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이내 눈물을 흘리기 시작하는데.

“너무나 익숙하고 일상적이었던 공간이 이제 내 공간이 아니라는 것이 시원섭섭하다. 그런 순간들이 다 추억이니까 감당해야 한다”고 12년간의 청담동을 떠나는 아쉬운 마음을 고백한다.

지난 방송에서 생애 첫 소개팅에 나섰던 가수 김완선은 소개팅남과 애프터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완선은 이례적으로 한 번도 들어가지 않던 운동 방에 들어가 운동으로 부기를 빼고, 도시락을 만드는 등 분주한 모습을 보인다. 또한, 김완선은 데이트 내내 과한 리액션과 폭풍 애교를 발사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가수 제아는 절친 김수연과 그의 어머니인 재즈 대모 윤희정과 함께 남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 양고기, 새우, 랍스터 등 푸드 파이터를 연상케 하는 ‘위대한’ 그녀들의 풀코스 먹방 현장이 공개된다.

MBN ‘비행소녀’ 41회는 11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