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허준효X장기용X진기주 오는 13일 결방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허준효X장기용X진기주 오는 13일 결방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허준호 장기용 진기주의 케미가 돋보이는 '이리와 안아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매진아시아
▲ 허준호 장기용 진기주의 케미가 돋보이는 '이리와 안아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매진아시아
허준호 장기용 진기주의 케미가 돋보이는 '이리와 안아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 측은 12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방송으로 인한 결방의 아쉬움을 달랠 비하인드 컷을 대 방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허준호를 비롯한 '이리와 안아줘'의 주역들이 촬영장에서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웰메이드 드라마가 만들어질 수밖에 없는 촬영장 분위기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장기용은 서정연, 최리와 함께 진짜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가족사진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이들의 사랑 덕에 잘 자란 그가 경찰이 된 모습에서는 강력1팀의 사무실에서는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진지한 표정으로 집중하고 있어 프로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톱스타 한재이로 분한 진기주는 상큼한 미소와 함께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극 중 신인 시절부터 함께 연기했던 강윤성 역의 주우재와 활짝 핀 미소로 인증 샷까지 찰칵 찍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묵직한 사이코패스 연기로 극에 깊이를 더하는 허준호는 극 중 아들인 김경남과 함께 촬영 후 바로 모니터링을 하는 진지한 모습도 보여주고 있어 믿고 보는 배우다운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여기에 극 중 여동생바라기인 윤종훈은 실제로도 진기주에게 스윗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으며 선글라스를 쓰고 깨알 같은 코믹함을 방출하고 있는 정인기,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한 이다인과 권혁수까지 사진마다 이들의 톡톡 튀는 개성이 엿보여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이리와 안아줘' 측은 "이번 주 수요일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고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비하인드 컷을 준비했다"면서 "결방으로 인한 아쉬움의 크기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방송으로 찾아갈 테니 다가오는 목요일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오는 13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방송으로 인해 결방되고, 14일 오후 10시 15, 16회가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