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유천호 인천 강화군수 “지리적 여건 잘 살려… 남북교류 거점도시 구축”
[당선소감] 유천호 인천 강화군수 “지리적 여건 잘 살려… 남북교류 거점도시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akaoTalk_20180614_104449160

존경하고 사랑하는 강화군민 여러분!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군민들께서 투표로 보여주신 민심은 권위적이고 일방적인 행태에서 벗어나 ‘군민과 함께하는 군정’을 펼치라는 군민 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으로 받들겠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약속드린 공약은 저와 군민 여러분 간의 신뢰이며, 저는 규정과 절차에 얽매이지 않고 없던 길도 뚫어가며 선거 공약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특히 10년 이상 된 공동주택과 강화읍 도심에 주차공간을 확보하여 주민 생활 불편을 해결하고, 농업인, 어업인, 축산인 그리고 소상공인들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여 FTA 수입개방에 대응할 수 있는 자립기반을 마련하는데 온 정성을 쏟겠습니다.

또한, 우리 군의 지리적 여건을 살려내 한반도 평화시대에 강화군이 남북교류의 거점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국회, 중앙정부, 인천시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선거과정에서 흩어졌던 민심을 하나로 모으고 희망찬 미래로 향하는 길에 한 사람도 소외되는 일이 없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친 후보들과 그 운동원,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따뜻한 위로와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