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심쿵' 달콤한 데이트 포착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심쿵' 달콤한 데이트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이리와 안아줘' 장기주 진기주. 이매진아시아
▲ MBC '이리와 안아줘' 장기주 진기주. 이매진아시아
장기용 진기주가 둘만의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 측은 28일 장기용 진기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채도진(장기용)과 한재이(진기주)에게 달콤한 시간이 찾아왔다. 하루 종일 둘만의 시간을 가지며 12년 동안 한 번도 해보지 못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 데이트를 앞둔 도진과 재이의 표정에서 기분 좋은 떨림이 느껴진다. 두 사람은 평범한 연인처럼 다정하게 손을 잡고 푸르른 나무가 우거진 수목원을 산책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도진과 재이는 석양이 붉게 물든 바닷가에서 서로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고 있다. 수목원 산책 때와는 또 다른 감정이 무르익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공개된 19, 20회 예고 영상에서는 재이가 "세 군데 갈 건데~"라고 도진에게 말했다. 데이트 장소가 세 곳이라는 것을 암시했던 상황.

'이리와 안아줘' 제작사는 "도진과 재이만큼이나 시청자분들께서 기다려 주셨던 데이트 장면이 펼쳐질 예정이다. 꿈처럼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도진과 재이의 모습을 꼭 시청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오늘(28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19, 20회가 방송된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