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댄스 더 나잇 어웨이' 개인 티저 2종 공개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댄스 더 나잇 어웨이' 개인 티저 2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개인 티저 2종. 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개인 티저 2종.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가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개인 티저를 공개하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최근 "트와이스가 오는 7월 9일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하고 컴백한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JYP는 지난 27일 신곡 분위기를 짐작케 하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28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 6장을 선보였다.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은 나연, 정연, 모모로 이들은 한여름밤의 휴양지 해변가를 떠올리게 하는 곳을 배경으로 자체발광 미모를 과시했다.

개별 티저 2종 속 나연은 블랙 드레스와 화려한 패턴의 장갑, 모자 등을 소화해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냈다. 정연은 청순함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과 해사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모는 오프숄더 원피스로 트렌디함을 살리고 동시에 반짝이는 눈빛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트와이스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비주얼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9인 9색 '파티걸' 매력을 뽐내며 특별한 여름밤 분위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이다. 트와이스가 신곡을 통해 어떤 퍼포먼스로 2018년 여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4월 9일 공개한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후 3개월여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에 이어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운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행진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에는 여름에 신곡을 내놓고 '전매특허'인 트와이스만의 건강한 에너지와 경쾌, 발랄, 통통 튀는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라 트와이스의 활동을 반기는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섬머송' 탄생을 예감케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