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김경남, 아픈 손가락…'짠내현무' 공개
'이리와 안아줘' 김경남, 아픈 손가락…'짠내현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이리와 안아줘' 김경남의 '심쿵현무 10종세트' 공개.  제이알 이엔티
▲ MBC '이리와 안아줘' 김경남의 '심쿵현무 10종세트' 공개. 제이알 이엔티
김경남의 '심쿵현무 10종세트'가 공개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 측은 5일 매력적인 배우 김경남의 변화무쌍한 '심쿵현무 10종 세트'가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김경남 속 섬뜩한 분노, 비릿한 웃음, 동생 소진(최리)에게만은 흔들리는 눈빛 등 섬뜩함과 아련함을 오가는 심쿵현무의 표정이 담겼다. 위악적으로 보이나 실은 누군가의 애정을 갈구해서 회를 거듭할수록 안아줘 팬들을 짠하게 만드는 '이리와 안아줘'의 아픈 손가락 윤현무의 빠져드는 매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김경남이 분한 현무는 악의 화신 아버지 윤희재의 애정을 갈구하는 인물. 두 살도 안되어 친어머니에게 버림받고 나무(장기용) 어머니 손에 컸으나 친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곧바로 비뚤어졌다. 아버지를 포함한 모두가 자신보다 동생 나무를 좋아했고 자신이 좋아한 유일한 인간이었던 막내 소진까지 나무의 손만을 잡았다.

애정결핍과 열등감, 상실감이 인간에 대한 미움과 폭력으로 발현된 인물. 김경남은 무대에서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력과 선과 악을 오가는 매력적인 마스크로 '김경남 표 윤현무'에 생생한 생명력과 숨결을 불어넣고 있다.

'이리와 안아줘' 23. 24회는 오늘(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