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연예계 연상연하 스타 커플의 열애 법칙
'풍문쇼' 연예계 연상연하 스타 커플의 열애 법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풍문쇼'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의 열애 법칙. 채널A
▲ '풍문쇼'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의 열애 법칙. 채널A
16일 방송되는 채널A 밀착 토크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연상연하 스타 커플의 열애 법칙을 다룬다.

최근 래퍼 마이크로닷이 배우 홍수현과의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무려 12살. 마이크로닷은 인기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를 통해 홍수현을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풍문쇼' 기자단에 따르면 당시 '도시어부' 제작진은 연하남 마이크로닷의 고백을 홍수현이 받아주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고 한다. 띠동갑의 나이 차를 극복한 두 사람의 반전 러브스토리는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의 주역, 조현우 선수는 28세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이미 3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헤어스타일부터 문신까지 아내의 영향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을 만큼 아내 사랑꾼으로 알려진 조현우 선수. 최근 무분별한 악성 댓글 공격에 SNS 계정을 삭제하는 아픔을 겪기도 한 두 사람의 사연을 '풍문쇼'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뮤지컬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인 김소현·손준호 부부, 10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한 가수 바다, 18살 연하 남편과의 결혼 후 임신까지 성공한 배우 함소원의 러브스토리는 오늘(16일) 오후 저녁 11시 '풍문으로 들었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