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런던장학인턴십 지원으로 해외취업까지!
인천재능대, 런던장학인턴십 지원으로 해외취업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영국 명문 고등직업교육기관인 킹스웨이칼리지(WKC) 및 시티앤이즐링턴칼리지(CIC)와의 공동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한 인천재능대학교 재학생들이 대학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귀국했다.

23일 재능대에 따르면 영국 킹스웨이칼리지(WKC) 공동교육과정에 참여한 호텔외식조리과 학생 12명이 국제조리자격증 2급(WKC International Culinary Diploma Level 2)을 취득했고, 이번에 처음으로 시행한 시티앤이즐링턴칼리지(CIC)와의 공동교육과정에서도 뷰티케어과 학생 13명이 영국 CIC에서 국제뷰티케어자격증 2급(CIC International Hair & Media Make-up Diploma Level 2)을 취득했다.

인천재능대학교는 지난해부터 기존 영국 킹스웨이칼리지 뿐만 아니라 영국 시티앤이즐링턴칼리지와도 공동교육 프로그램 협정을 맺으며 학생들이 해외로 진출할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Level 3 자격증을 취득한 신준왕씨(2017년 호텔외식조리과 졸업)는 영국 현지 고든램지 레스토랑(MAZE)에 취업하였고 올해 국제조리자격증을 취득한 12명을 포함해 10여명의 졸업생들이 영국, 호주, 싱가폴 등에서 취업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에 시티앤이즐링턴칼리지와 공동교육과정에서 국제 자격증을 따낸 뷰티케어과 학생들은 영국 현지 TONY & GUY와 취업을 두고 협의 중이다.

김경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