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손병호, '손다니엘' 변신…둘째 딸 생일파티
'동상이몽2' 손병호, '손다니엘' 변신…둘째 딸 생일파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배우 손병호가 '손다니엘'로 변신했다.

오는 20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손병호-최지연 부부가 준비한 '한 여름의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손병호 최지연 부부는 47살 차이가 나는 둘째 딸 지아의 생일 파티를 위해 나섰다. 두 사람은 땡볕을 마주하면서도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정원을 꾸미는가 하면 파티용 풍선을 직접 입으로 불고 지아의 친구 맞이를 위해 청소를 하는 등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도 30대 못지않은 엄마, 아빠의 사랑의 힘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 여름의 생일 파티를 위한 호연부부의 고군분투는 이어졌지만, 이는 손병호와 최지연 앞에 닥친 고난 중 시작에 불과했다. 곧이어 멀리서 들려오는 아이들의 함성 소리(?)에 지켜보는 이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본격적인 생일 파티가 시작되자 손병호는 이 날만을 위해 일주일간 준비했던 축하 공연을 펼쳤다. 바로 최근 인기 아이돌인 워너원의 강다니엘을 따라 '손다니엘'로 변신한 것. 앞서 화제를 낳은 '킹콩 춤'에 이어 아이돌 댄스까지 섭렵하게 된 손병호 표 '나야 나' 댄스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는 "자식들이 알아야 해요! 이렇게 고생하는 걸 몰라요"라고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둘째 딸을 위한 손병호와 최지연의 생일파티 고군분투기는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