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희망설계 경기.인천 국회의원 의정 포부
2003희망설계 경기.인천 국회의원 의정 포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병윤(민.시흥)
새해는 우리 경제를 안정시키는데 주력하는 한편 시흥이 세계적인 도시로 발전하는 원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저는 지금까지 30개가 넘는 국책사업을 시흥에 유치했습니다.지난해에는 시흥 전철건설이 확정됐습니다.

시흥을 세계적인 물류중심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한 경제자유구역법도 제정됐습니다.대형 국민임대주택단지 건설사업도 확정됐습니다.올해는 지금까지 유치한 국책사업들이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점검해 나가겠습니다.전철기본계획을 확정하고 시흥을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세계적인 전문연구기관인 동북아경제포럼이 시흥을 물류중심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한 특별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는 만큼 이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해구(한.안성)
올해에는 지난 8·8보궐선거에서 공약했던 사업들이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주력하겠습니다. 지난해말 평택-안성간 구간의 개통이 이뤄진 동서고속도로 남북4차선, 안성우회도로 건설 사업이 조기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안성시내 지역의 교통난 해소를 위해서 도로망을 대폭 확충하겠습니다.

안성 경제의 기반인 농업과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레저형 산지유통센터 건립도 추진하겠습니다. 산지유통센터들이 실패한 것을 거울삼아 소비자가 찾아와서 휴식을 취하고 돌아갈때는 지역에서 생산한 농산물을 구입해 갈 수 있는 신개념의 레저형 산지 유통센터를 설립하는데 올 한해 정성을 다할 각오입니다.

◇고홍길(한.분당갑)
이제 지난 대선 패배의 충격을 딛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정치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각오입니다. 현재 당개혁특위에서 여러가지 방안들이 논의되고 있기 때문에 일단 지켜봐야 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정치에 처음 입문할때 가졌던 초심을 잃지 않고 진정한 정치인이 되기 위해 노력할 생각입니다.

아울러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지역내 각종 현안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해 해결점을 찾고자 합니다.

현재 분당은 교통문제, 환경문제, 교육문제 등 여러가지 굵직굵직한 현안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부터 제기되기 시작한 정부의 지역난방공사 민영화 방침 백지화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각오입니다.

◇이한동(무.포천연천)
지난해 대통령 선거를 통해 한층 더 심화된 지역간,계층간,세대간의 갈등과 분열을 올해는 국민통합의 용광로에 녹여 국민이 하나로 결속할 수 있는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국가안보의 핵심과제가 된 북한의 핵개발 사태와 세계 경기회복의 지연에 따른 경제의 불확실성을 우리의 단합된 힘과 지혜로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야 합니다.

국가 선진화를 위한 지난 반세기간의 노력은 상당한 성과를 이룩했고,국가 이미지도 크게 고양되었습니다.새해에는 우리 고유문화와 역사 전통이 잘 계승·발전되고 변화된 정치로 민주주의가 선진화되며 국민경제가 더욱 활성화되어 우리나라가 선진문화국가로 힘차게 도약하는 뜻깊은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