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앱 설치 없는 부동산 플랫폼 ‘위비홈즈’ 웹서비스 시행
우리은행, 앱 설치 없는 부동산 플랫폼 ‘위비홈즈’ 웹서비스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테블릿, 개인용 컴퓨터로 이용 가능
▲ 0926(우리은행, 부동산플랫폼 “위비홈즈” Web버전 출시)

[서울=경기일보/민현배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부동산 플랫폼 ‘위비홈즈’의 웹(Web)서비스를 오는 27일부터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웹서비스 실시로 고객은 개인용 컴퓨터나 태블릿에서 별도의 앱(App) 설치 없이 편리하게 ‘위비홈즈’를 이용할 수 있다.

‘위비홈즈’는 부동산 매도호가, 실거래가, KB시세, 한국감정원 시세 등 다양한 시세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주택담보대출과 전세자금대출 영업점 방문상담 예약이나 대출상담사 출장서비스를 제공하며, 빌딩 등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문과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은 위비홈즈를 이용해 거주 희망지역의 학군, 공원, 교통, 체육시설 등의 주거정보와 함께 청약정보, 분양정보를 구할 수 있다. 위비홈즈 이사특화몰에서는 이사비용 견적에서 결제까지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위비홈즈 웹버전 출시를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위비홈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맞히는 ‘위비홈즈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에는 ‘돈모아볼LAB 이벤트-위비홈즈편’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은행 SNS에 게시된 ‘돈모아볼LAB 위비홈즈’ 동영상 캡쳐화면과 퀴즈정답을 댓글로 단 후 친구소개를 하면 된다. 이벤트별 20명씩 추첨해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