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콘텐츠BM피칭대회’ 수상자 선정
인천TP, ‘콘텐츠BM피칭대회’ 수상자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콘텐츠피칭대회
▲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는 26일 콘텐츠 사업화 또는 문화상품 제작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지원키 위해 마련한 ‘콘텐츠 BM 투구대회’에서 어린이 교육콘텐츠 ‘카우토이’를 출품한 리에이터스랩이 대상을 수상 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는 26일 ‘콘텐츠 BM(비즈니스 모델) 피칭대회’에서 우유점토 DIY키트를 활용한 어린이 교육콘텐츠‘카우토이’를 출품한 리에이터스랩(대표 류정하)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최우수상은 강연 콘텐츠 큐레이션(curation) 서비스를 선보인 ‘강연 읽어주는 남자’(대표 임종혁)에게 돌아갔다.

우수상은 ‘디스에이블드’(대표 김현일·발달장애인 예술가의 그림을 활용한 일상생활용품 제작)‘와 ’하비인더박스‘(대표 조유진·취미 정기 배송 서비스)가 각각 차지했다.

장려상은 ’CoLaTV‘(대표 박영록), ’모멘텀‘(대표 장광훈), ’SHD‘(대표 유원근), ’시시비비컴퍼니‘(대표 장지훈), ’굿임팩트‘(대표 이준수), ’포에버링‘(대표 이신우), ’올리사랑‘(대표 김도영)이 각각 수상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TP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콘텐츠 사업화와 문화상품 제작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관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